본문 바로가기
오늘의 기록

[F&b] 분당 수내동, 라떼가 맛있는 '커피인류' 방문후기

by dothink 2021. 12. 31.

라떼가 맛있다는 커피인류☕

 

 

아내가 동내에 맛있는 카페가 생겼는데 특히 라테가 맛있는 곳이라고..!

평소 라떼를 좋아하기에 패딩을 껴 입고 '커피 인류'를 향 했다.

 

 

통유리로 개방감 있는 매장

 

이런 카페가 집 근처에 생기다니 너무 반가웠다.

통유리로 개방감이 있어, 카페 안에서 진득하게 앉아있기도 좋을 것 같았다.

 

상가건물에 있어서 쇼핑하고 커피한잔 하기에 딱일 것 같은 공간..!

 

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

 

실내도 따듯한 분위기의 우드가 인테리어로 쓰여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.

특히 의자 밑에 콘센트!!가 있어서 너무 반가웠다.

 

요즘 카페에서 콘센트를 찾아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

혹시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할 일이 있다면 이곳으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 

케이크와 병으로 담긴 라떼

특색 있는 디저트가 없는 것 같아 아쉬웠지만

커피 맛집인 만큼 병으로 라떼를 파는 게 인상적이었다.

 

 

걸어오면서 원샷한 커피

전체적으로 라떼가 매우 고~소한 느낌으로

라테를 좋아하는 나는 아주 자주 먹을 것 같다 😁

 

 

 

댓글